해럴드와 마법 크레용
모험심 많은 해럴드(재커리 레비)는 책에 그림을 그려 무엇이든 살아나게 할 수 있다. 성인이 된 후 그림 그리는 걸 그만두고 현실 세상에 나선 해럴드는 배울 게 많다는 걸 깨닫는 한편 자신이 믿는 마법 크레용이 생각보다 훨씬 재밌는 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무한한 상상력의 힘이 악당들의 손에 들어가면 현실과 자신의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해럴드와 그의 친구들은 모든 창의력을 동원해야 한다. ‘해럴드와 마법 크레용'은 오랜 세월 아이들을 매료시켰던 인기 고전 동화를 각색한 첫 번째 영화다. 카를로스 살다나가 감독하고, 존 데이비스가 제작한 라이브 액션 혼합 가족 모험/코미디인 이 영화에는 제커리 레비, 릴 렐 하워리, 벤저민 보타니, 저메인 클레멘트, 타냐 레이놀즈, 알프레드 몰리나, 주이 데샤넬이 출연한다. 대본은 데이비드 구이온과 마이클 핸들맨이 썼으며 크로켓 존슨 원작 동화를 바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