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킬러
딸의 죽음 이후, 강력계 형사 카메나르는 방황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잔혹한 살인 사건 현장에 출동하고, 그곳에서 유력 용의자가 자신이 잘 아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