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블랙 & 크롬
세상이 무너지자 어린 퓨리오사는 어머니와 함께 살았던 녹색의 땅에서 납치되어 워로드 디멘투스가 이끄는 바이커 호드의 손에 넘어갑니다. 황무지를 휩쓸면서 그들은 임모탄 조가 관장하는 시타델을 발견합니다. 두 폭군이 패권을 놓고 전쟁을 벌이는 동안 퓨리오사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기 위해 많은 시련을 극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