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멀
사냥꾼이자 수집가인 프랭크는 가격을 매길수 없을만큼 귀한 화이트 재규어를 손에 넣고 미국으로 항해한다. 그 화물선엔 특수부대 출신 암살자 리처드도 함께 있음을 알게되고 목숨을 건 그들의 마지막 사투가 벌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