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채팅
뉴욕에 사는 인터넷 도박꾼인 잭은 캠걸인 스칼렛에게 집착하고, 차이나타운 거리에서 스칼렛을 마주할 때 최고점에 도달한다. 속고 속이는 도박꾼과 캠걸의 의심과 진실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