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 오케이
사진 편집자인 대니는 인플루언서인 직장 동료에게 자랑하기 위해 사진을 조작한다. 이로 인해 테러 공격의 생존자로 오해받은 대니는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로 떠오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