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위드 키즈
뉴욕 맨해튼에 사는 친구인 두 싱글 남녀 제이슨과 줄리는 주변 친구들이 결혼하고 가정을 꾸려나가는 모습을 보고 부러워한다. 그러나 결혼은 질색인 그들은 사랑 없이 아이만 갖자는 계약을 하게 되고, 아들을 낳자마자 각자의 연애 생활을 이어간다. 서로의 사생활에 관여하지 않고 쿨한 관계를 지속하는 척하지만 무언가 허전한 기분을 느끼고, 그들의 관계는 혼란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