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이트의 라스트 세션
1939년 9월 3일, 런던 무신론자인 정신분석학자 지그문트 프로이트가 유신론자인 옥스퍼드 교수 C.S. 루이스를 만나 삶과 죽음, 신의 존재에 대해 치열하고 예리한 논쟁을 벌이는 이야기 단 하루, 20세기 최고 지성의 지적인 논쟁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