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포스트
전 세계를 휩쓴 바이러스로부터 남겨진 생존자들은 벙커에서 혼자 살 것을 강요받는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비디오 인터페이스를 통해 서로와 소통하던 도중 벙커에서 사람들이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