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 811: 유일생존자
라리사와 볼로디아는 신혼여행을 마치고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지만, 군용기와 충돌해 추락한다. 겨우 목숨을 구한 두 사람은 살아남기 위해 극한 기후를 버티며 사투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