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잉 갓
외과 의사인 유진 샌드즈는 마약 중독 때문에 자격증을 박탈당하고 만다. 마약에 찌든 삶을 살던 중 우연히 부상자를 치료하게 된 유진은 마피아 보스 레이몬드의 눈에 띄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