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로~피가로~피가로
우수한 펀드 매니저인 밀리는 오페라 가수가 되기 위해 혈혈단신 스코틀랜드로 간다. 그러나 스승 메건은 욕과 비난을 서슴지 않고 동기인 맥스는 까칠하게 대해 밀리를 힘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