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럭
"웨슬리 스나입스가 연기하는 악명 높은 전과자 \"럭키\"에게 갱생의 길은 순탄치가 않다. 마지못해 참여하기로 한 조직 폭력배의 생일 파티는 그를 노린 함정이었고, 럭키와 부패한 경찰들은 다시 쫓고 쫓기는 게임을 벌이게 된다. 럭키는 순식간에 수백만 달러를 훔치고 성격이 불 같은 스트립 댄서를 납치하며 경찰, 청부살인업자들, 한 쌍의 사디스트 연쇄살인범들과 기괴한 충돌을 하게 된다! 영화제작자 마리오 밴 피블스(배드애스!)와 골든 글로브 수상 경력 3회의 시빌 셰퍼드도 출연한다. 이 빠른 페이스의 통속 소설 같은 액션 스릴러는 보기에는 서로 무관한 세 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지만, 세 이야기는 한데 합쳐져서 폭발적인 클라이맥스를 이루고 모두는 자신의 운의 한계를 시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