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어택
절도 범죄 이력이 있는 사람들은 어딘가로 끌려오고, 그들은 자신들도 잘 모르는 임무를 맡게 된다. 결국 임무 완수를 위해 그들은 목숨을 건 절도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