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 차일드 숲 속의 문 할로우 차일드 숲 속의 문
레드와 에벌린 부부는 아픈 아들과 함께 요양하기 위해서 외딴 시골 마을로 이사 온다. 가족은 어느 날 숲 속에 버려져있는 문 하나를 발견하고 집으로 들고 온다. 하지만 이 문은 아이들의 영혼을 먹는 악령이 드나드는 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