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혼혈왕자
어둠의 세력이 더욱 강력해져 머글 세계와 호그와트까지 위협해온다. 위험을 감지한 덤블도어 교수는 해리와 함께 볼드모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기 위해 길을 떠난다. 한편 학교에서는 로맨스의 기운도 무르익는다. 해리는 자신도 모르게 지니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긴 론에게 헤르미온느는 묘한 질투심을 느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