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이 20년 전에 개봉했던 해리 포 터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오랜만에 호그와트로 돌아가 영화 제작자 크리스 콜럼버스와 여덟 편의 해리 포터 영화에 출연해 호평받았던 다른 배우들과 함께 합니다. 회고편 ' 해리 포터 20주년 : 호그와트로 돌아가다'는 새로운 심층 인터뷰와 출연진 대 화들로 채운 메이킹 스토리를 전하고, 역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작 품 중 하나를 통한 마법 같은 1인칭 영상으로 팬들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