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타임
요시와 시갈의 저녁초대로 할리우드의 호화로운 저택에서 9명의 이웃과 가족이 모인다. 화기애애하게 시작된 저녁식사 중 예상치 못한사고가 터지면서 돌이킬 수 없는 공포의 밤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