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어게인
아내를 잃은 빌은 새로운 삶을 살고자 아들 웨스와 큰 도시로 이주해 간다. 새로운 삶 속에서 각자 사랑의 인연을 만나게 되어 웨스는 내성적이지만 개성이 강한 레이시를 만나고 빌은 함께 아픔을 공감할 수 있는 선생 카린을 만나게 된다. 새로운 관계를 통해 빌과 웨스는 성장하게 되고 서로 관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