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 카운트
새 집으로 이사한 후 정전 사고가 나고 딸 엘리가 실종되자 엄마 케이라는 이상한 표식을 발견한다. 집 전체가 딸을 삼켯다고 믿는 케이라는 초자연적인 존재를 맞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