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
국제 조직의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는 태국에서 한국 경찰과 기자를 납치한 뒤, 최고의 협상가로 알려진 하채윤을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다. 채윤은 뚜렷한 목적도 조건도 없이 인질극을 벌이는 태구를 상대로 협상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