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까기 인형과 마술피리
모험심이 강한 소녀인 마리는 우연히 장난감들이 움직이는 세계에 가게 된다. 그 이후, 생쥐들로부터 공격을 받게 되자, 호두까기 인형이 마리를 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