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찰턴 헤스턴과 로디 맥도웰이 전설적인 SF 명작에 출연한다. 우주 비행사 테일러(헤스턴 분)는 원시인을 실험과 스포츠 용도로 사용하는 유인원들의 행성에 불시착한다. 머지않아 테일러도 사로잡히고, 그의 목숨은 자애로운 침팬지 과학자(맥도웰 분)의 손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