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의 유령들
2176년 화성은 지구의 식민지가 되고 샤이닝 협곡 광산으로 떠난 경찰 특수부대가 돌아오지 못하게 된다. 멜라니는 샤이닝 협곡 광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진술하고 화성의 유령들이라 불리는 실체에 다가간다. 특수 부대가 실종된 이후 광산 참극을 조사하러 조사단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