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탐사 로봇 생존기
우주 시대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인 화성 탐사선 스피릿과 오퍼튜니티의 역사적 모험을 다룬 작품. 기껏 두어 달 정도 활동할 것으로 예상됐지만 이 탐사선들은 수년간 활동하며 화구벽을 오르고 모래 폭풍, 혹한의 밤, 고장난 바퀴를 견뎌냈다. 이 용감한 탐험가들은 NASA의 화성 탐사 프로그램에 다시 활기를 불어넣었고 화성 개척의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