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인 더 우즈
도움 청할 곳 없는 숲속에서 아버지에게 학대당하며 살아온 두 자매는 아버지로부터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 어느 날, 폭력적인 아버지는 둘째 딸을 성폭행하려는 것을 목격한 언니는 경찰에 아버지를 신고하지만, 이성을 잃은 아버지는 경찰 또한 살해하고 만다.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은 서로뿐인 두 자매는 아버지를 피해 목숨 건 탈출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