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블랙: 저주 받은 아이
머시블랙이라는 악령에 씌어 친구를 흉기로 찔렀던 소녀 마리나가 15년 만에 정신병원에서 풀려난다. 언니와 한집에서 살게 된 그는 조카 브라이스가 머시블랙이라는 존재에 빠져들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악령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파헤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