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지구의 날을 하루 앞둔 날, 7살 소년은 부모님과 함께 전시회 관람을 위해 박물관을 방문하고 신비로운 지구에 대해 알아간다. 올리버 제퍼스의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