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북경특급
공룡 화석이 도난당하고 이를 추적하던 002 요원이 죽자 007이 나선다. 그러나 파트너인 여인은 007의 목숨을 노리고 동료인 박사는 이상한 물건만 만들어 도움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