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8 안슐루스
어린 시절 가난 때문에 가족과 떨어진 프란츠는 성인이 된 후 군에 입대하고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다. 전쟁 속에서 프란츠는 여우를 몰래 키우며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달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