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4: 비하인드 워
제2차 세계 대전 중 나치에 협력한 죄로 수용소에 갇혔다 미군의 포로가 된 마리는 나치의 금괴가 있는 곳을 알려주겠다며 수용소를 벗어나 공동묘지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