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점프 스트리트
고등학교 시절 소위 잘나가는 운동부였던 젠코와 범생이 슈미트는 경찰 대학에서 다시 만나 서로 부족한 점을 채워주며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대학 졸업 후 현장에서 멋지게 범죄자들을 검거하는 미래를 꿈꾸었던 그들이지만 현실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공원 안전을 지키는 경비원 신세에 머무른다. 어느 날 두 친구는 고등학교에 새롭게 나타난 마약의 정체를 파헤쳐야 하는 잠복수사에 파견되고, 과거와는 사뭇 달라진 고등학교 생활을 체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