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에 사는 우즈키는 오래전부터 좋아해온 고등학교 선배를 따라 대학교에 진학하게 되고, 가족과 떨어져 도쿄 인근의 작은 동네로 이사를 한다. 새로운 세상에 내던져진 그녀는 낚시 동아리에 가입하는 등 전과는 다른 경험을 쌓고 다양한 시련을 겪으며 점차 대학 생활에 적응해가는 한편, 고등학교 선배가 일하는 서점의 단골이 된다. 어느 날 소나기를 피하고자 서점에 들어간 그녀를 용기를 내어 선배에게 말을 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