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컷
휴대전화 데이터 복구 업무를 하는 승현은 고객들의 데이터를 몰래 복구한 뒤 돈을 요구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한 휴대전화에서 대통령 후보자 태산과 관련된 진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