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학교 일진 기태는 전학생인 영호를 눈엣가시처럼 대하던 중 기태 패거리가 영호의 짝궁인 진수의 돈을 빼앗으려 하자 한바탕 싸움이 붙는다. 기태 패거리가 평소 마음에 안 들었던 친구들이 영호 주변에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