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
택배 알바를 하는 종수는 우연히 어릴 적 동네 친구 해미를 만나고, 그녀가 아프리카로 여행 간 동안 그녀의 고양이를 잠시 맡아주게 된다. 며칠 후 여행에서 돌아온 해미는 종수에게 아프리카에서 만난 미스터리한 남자 벤을 소개해준다. 어느 날, 해미와 함께 종수를 찾아온 벤은 자신의 비밀스러운 취미를 종수에게 고백한다. 종수는 벤의 고백에 불안감에 휩싸이고, 점차 그를 괴롭히는 걱정이 현실이 되어 가는 것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