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라이너
의대 학생들이 심정지 실험을 하면서 죽음을 경험한 이후 특별한 능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환각이 보이거나 하는 등 점점 알 수 없는 일들이 발생하고 그들의 생명까지 위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