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스쿨 뮤지컬: 졸업반
하이 스쿨 뮤지컬: 졸업반’으로 돌아온 전 세계가 열광하는 디즈니의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 트로이, 가브리엘라, 샤페이, 차드, 라이언, 그리고 테일러에게도 졸업이 다가온다. 곧 영영 헤어진다는 생각에 이스트 고교의 학생들은 기억에 남을 일을 계획하는데… 그들의 계획은 다름 아닌 미래에 대한 희망과 두려움 그리고 학교생활에 대한 추억을 표현하는 졸업반 봄 뮤지컬! 곧 졸업과 대학 생활은 다가오는데, 학생들은 과연 꿈, 사랑과 우정을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하이 스쿨 뮤지컬: 졸업반’의 이스트 고교 최후의 뮤지컬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