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최악의 데이트
인터넷으로 남자들을 만나던 칼리는 클럽에서 만난 스티브와 밤을 보내게 된다. 다음날, 칼리는 스티브의 신분증을 보고 그가 2년 전 그녀에게 성병을 옮겼던 마일로였다는 걸 알게 된다. 칼리는 놀란 마음에 마일로에게 약을 투여하고, 마일로는 알레르기 반응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가게 된다. 죽어가는 마일로를 본 칼리는 경찰에 잡힐 바에는 그를 납치하는 게 낫다 생각하고, 이후 마일로를 어떻게 죽일까 고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