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파이톤
아만다와 스캇은 고고학자인 아버지가 아마존 미개척지에서 실종되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이에 두 사람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나선 이후 아마존 전설의 수호신에 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