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9 위도우메이커
1961년 소련은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뒤따른 최초 핵탄도 잠수함인 위도우메이커를 완성한다. 첫 항해 도중 원자로 냉각기가 고장나면서 원자로 폭발로 이어질만큼 위험한 상황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