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스톰: 부패방지수사국
육지렴은 뇌물 수수 혐의 누명을 벗고자 신뢰하는 친구이자 JFIU의 경감 류보강과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거대 불법 자금 세탁 조직의 덜미를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