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
미연방 일급 기밀 조직 MIB '맨 인 블랙'은 지구에 인간의 모습으로 숨어 사는 외계인을 관리하여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임무를 맡고 있다. 어느 날 은하계에서 두 외교 대사가 암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MIB 형사 케이는 신참 요원 제이와 함께 사건의 배후를 찾아 나선다. 적의 손에 들어가기 전, 은하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보석 속에 존재하는 작은 소우주를 찾아 분쟁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