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재세요왕
손오공이 삼장법사의 도움을 받고 오행산에서 빠져나온다. 경전을 배우기 위해 서역으로 향하는 손오공과 친구들이 나무 아래 봉인돼 있던 요괴의 왕을 깨우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