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교수와 영원한 디바
영원의 목숨을 손에 넣은 소녀가 다시 살아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은 레이튼 교수는 제자와 조수를 데리고 불가사의한 사건을 해결하러 크라운 페토네 극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