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츠 앤 솔저: 공수특전대
착륙지점을 이탈해 대원들과 본부로 복귀하던 공수부대의 낙하산병인 로시는 포로로 잡힌 프랑스 저항군을 구해달라는 묘령의 여인을 도우려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