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터
아내와 아이들을 끔찍이 아끼는 가장이자 전직 경찰 마이클 맥콜리는 보험회사 직원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의문의 여인으로부터 수상한 제안을 받게 된다. 얼떨결에 자신도 모르는 일에 엮여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처지에 놓인 마이클은 30분 안에 의문의 프린이란 이름의 인물을 찾아내야 한다. 미션 실패 시, 가족의 목숨이 위험해지는 상황에서 마이클은 그 누구의 도움 없이 홀로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