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포 굿
오즈 마녀들의 숨겨진 이야기, 대망의 피날레가 막을 올린다! 사악한 서쪽 마녀로 낙인찍혀 추방된 엘파바는 진실을 위해 싸우고, 선을 상징하는 글린다는 에메랄드 시티를 다스린다. 하지만 분노한 오즈 시민들이 사악한 마녀에 맞서 봉기하는데... 엘파바와 글린다, 오즈의 모든 것이 완전히 달라지려면 두 마녀가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