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가 리사를 만났을 때
색소폰을 연습할 곳을 찾던 리사는 세계적인 가수 빌리 아일리시와 피니어스 오코넬을 만나게 된다. 빌리는 즉흥 연주를 해보자며 리사를 자신의 스튜디오로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