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영화감독 케빈 맥도날드가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일생을 들여다본다. 이제까지 공개 되지 않았던 희귀한 아카이브 영상들과, 레코딩 및 공연과 그녀들을 잘 알았던 지인들의 인터뷰를 공개한다.